본문 바로가기
★스크랩/사업,경제

"물량공세 vs 럭셔리" 네이버쇼핑-카카오커머스는 가는길이 다르다

by 꼬리 - 2020. 11. 26.
728x90

www.techm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77136&fbclid=IwAR2E5zbWARGNqf3PrcwIZl5zBgL6T84R7woD_z9tO7SGqH-94Qc0Ao43GYI

 

"물량공세 vs 럭셔리" 네이버쇼핑-카카오커머스는 가는길이 다르다 - 테크M

국내 온라인쇼핑 시장의 주도권을 두고 인터넷 양강 네이버-카카오의 경쟁이 가열되고 있는 가운데, 양사의 엇갈린 전략에 눈길이 쏠린다. 40만개에 육박하는 소상공인(SME)과 다채로운 대기업

www.techm.kr

 

댓글